LPN-TV24.전우방송 바로가기

<사진=박우영 국방전문기자><前미2사단 보안대장>
<사진=박우영 국방전문기자>
<前미2사단 보안대장>

[국방뉴스=LPN tv24 전우방송] 전우여러분 즐겁고 풍성한 추석연휴 평안하게 잘 보내셨습니까?
2021년 9월27일 아침 LPN tv24 전우방송 박우영기자의 특집 뉴스입니다!
23일밤 긴급뉴스 월참 이화종회장의 억대 상조비리에 대한 경찰의 입건전 조사(내사) 착수건에 대하여 이회장측에서 가짜방송이라는 평가를 하였다는 내용에 대하여 방송드립니다.

전우여러분! 경찰이 가짜조사를 한다는 건가요? LPN뉴스 본사의 보도에 따른 방송이 허위라는 건가요?
LPN로컬파워 뉴스는 민경욱 전, 국회의원과 임찬용 전, 검찰 수사과장 등의 노련한 기자들로 조직된 언론사 입니다.
잠시, LPN tv8 뉴욕특파원이 국민의 힘당 이준석 대표와 태영호 의원등 뉴욕 한인 회원 80여명과의 간담회 취제영상을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PN tv8 뉴욕특파원 동영상 상영)

LPN국회방송이 보도한 이내용을 보시고도 LPN뉴스를 가짜뉴스라고 폄훼하시겠습니까?

[LPN 로컬파워뉴스]는 유튜브회사가 아니고 "신문과 방송을 병행하는 정식 언론기관"이고 LPN tv24는 [LPN 신문]이 아닌 50개 방송체널중 1개의 채널에 불과한 [LPN tv방송]의 한개 채널일 뿐입니다.

전우방송은 본사의 보도지침에 따라 근거없는 방송을 하지 않으며 방송전에 사전 심의를 받는 진짜뉴스 입니다.

요즘 가짜 뉴스란 말들이 어렵지 않게 쓰이고 있는데 언론사는 물론이고 가짜 뉴스를 발표하면 어떤 형태로든 반드시 책임을 지게됩니다.

유튜브도 가짜 뉴스는 시스템 책크에 의해 자동으로 제제되어 사실상 가짜 뉴스는 발붙이기가 어려운 시대라는 사실을 잘 인식하지 못하고들 있는것 같습니다.

월참 이화종회장의 상조계약 억대 비리는 경찰에서 입건전 조사를 하고있는 사실을 LPN본사 사회부기자가 경찰에서 입수한 내용입니다. 경찰이 증거없이 조사에 착수 했다면 가짜뉴스가 되겠지요?

그 뉴스로 중앙회가 흔들리니까 때는 이때다 하고 여러 소수 단체들의 움직임이 포착되는 가운데 전우방송이 앞장서라는 소리도 들리고 서로들 자기가 회장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그러는가 하고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확실하게 말씀을 드리지만 회장자리는 아무나 하시면 안됩니다.

반드시 [검증]되고 [보장]된 인물로서 [신원]이 확실하고 [사상]이 올바르고 황금을 돌 같이 보며 [명예]를 존중하면서 [검소]한 가운데 오직 전우만을 위하고 봉사하는 [건강]한 사람이 선출 될때까지 투쟁해야 합니다.

그렇게 훌륭한사람이 찾기 쉽지는 않겠지만 이에 근접하는 사람이 분명히 있다고 봅니다. [LPN 로컬파워뉴스] 본사는 전우여러분을 조직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키워드

#박우영기자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