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에서 LPN국방뉴스 전문기자로 변신 -

LPN-TV 24. 국방뉴스  바로가기

<사진=박우영 국방전문기자><前미2사단 보안대장>
<사진=박우영 국방전문기자>
<前미2사단 보안대장>

[국방뉴스=LPN로컬파워뉴스] 박우영 국방전문기자 = 존경하는 LPN로칼파워뉴스 홍준용대표님과 인사위원, 보도심의위원 여러분들께서 여러모로 부족하고 불비한 유튜버 전우방송 운영자인 저를 LPN-TV24 국방뉴스 국방전문기자 겸 국방뉴스 방송위원장으로 임명하여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에따라 저희 전우방송은 이 시간 이후부터 "LPN24 국방뉴스"라는 약칭으로 전우여러분들과 전몰전상 유가족은 물론, 국방분야 전반에 걸친 폭넓은 행보와 월남전참전자들의 숙원인 전투급여에 대한 집중적인 취재로 정부기관과 정치권 압박에 바짝 다가가게 되었음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성민경 이름박사에 물어보자

단순한 유튜버의 한탄이 아닌 정식 언론기관의 정론에 귀 기울이지 않을 수 없을 것인 바 전우 여러분들의 더욱 적극적인 성원과 후원 그리고 말보다 행동으로 직접 현장에 임하여 현실적인 파워를 과시하여야 할 때가 아닌가 합니다.

[LPN24 국방뉴스]는 언제 까지나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행동하며 앞장을 설 것인 바 훌륭하신 국방뉴스 방송운영위원, 지사장, 취재기자, 취재원님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명함 직위 복장 장구 등은 고품격 규격화 되어있으며, 수준 높은 집체교육과 조직강화로 행동하는 조직이 목표를 달성 할 수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코로나 예방접종 잘 받으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LPN로칼파워뉴스]의 조직과 역사와 기술력은 말할 것도 없고 민경욱 전, KBS앵커(20대 국회의원)와과 전설의 이석희 KBS뉴스앵커 등 기라성 같은 거성들과 함께 같은 공간에서 호흡을 같이하게 된 것만도 크나큰 영광으로서 이몸 비록 미약하지만 최선의 노력을 다해 보고자 하오니 많은 선배 제현님들의 지도와 편달을 부탁드리면서 특히 노구의 전우 여러분들의 열성의 결과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