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차르트.jpg

[문화=로컬파워뉴스] 하지윤 기자 = 무너지지 않는 아성, 베스트셀러 뮤지컬 ‘모차르트!’가 4월 15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출연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11일에 공개된 영상은 민영기, 김수용, 박철호, 이정열, 신영숙, 차지연 등 뮤지컬 ‘모차르트!’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명품 조연배우들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비롯하여 새로워진 ‘모차르트!’에 대한 기대감과 관객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까지 모두 담겨 있어 뮤지컬 ‘모차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세계적인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인생을 의지의 주체인 볼프강(Wolfgang)과 재능의 근간인 아마데(Amade)로 분리시켜 독특하면서도 독자적인 구성으로 평범한 자유를 갈망하는 그의 내적 갈등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해석하였다. 특히 ‘엘리자벳’, ‘레베카’ 등으로 국내 관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의 드라마틱하고 웅장한 음악과 극작가 미하엘 쿤체가 풀어낸 탄탄한 스토리가 한데 어우러진 작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도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2010년 초연 당시, 3,000여 석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매진시키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뮤지컬 ‘모차르트!’는 2011년 성남아트센터의 공연과 2012년 세종문화회관에서의 공연까지 연일 매진사례를 이뤄 강력한 티켓파워를 가진 작품으로 거듭났다. 또한 ‘더 뮤지컬 어워즈’, ‘한국 뮤지컬 대상’, ‘골든 티켓 어워즈’ 등 각종 시상식에서 총 11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2014년 ‘모차르트!’는 각색, 연출, 무대 등 대대적인 수정 작업을 거쳐 한층 더 치밀해진 스토리와 밀도 높은 구성으로 재탄생 된다. 감성연출 아드리안 오스몬드의 지휘 아래 새롭게 태어난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로서의 음악적 열정과 자유로운 인간이고픈 열망의 끝없는 대립을 통해 스토리의 긴장감을 높여 관객들로 하여금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11일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 네이버 커뮤니티 ‘공연보는 날’, EMK뮤지컬컴퍼니 공식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차르트 역의 임태경, 박은태, 박효신과 콘스탄체 역을 맡은 김소향, 임정희, 정재은의 인터뷰 영상은 4월 14일(월)에 전격 공개된다. 주연배우들의 영상이 공개되는 14일부터는 플레이디비와 EMK뮤지컬컴퍼니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영상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8월 3일까지 공연되며, 4월 15일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hanna@ilpn.tv <저작권자 ⓒ LPN로컬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