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로컬파워뉴스] 하지윤 기자 = 17세기를 화려하게 풍미한 절대 권력의 상징, 루이14세의 사랑과 인생을 그린 프랑스 대작 뮤지컬 ‘태양왕’이 4월 8일(화), 프리뷰공연을 시작으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태양왕.jpg


안재욱, 신성록, 김소현, 윤공주, 김승대, 정원영, 임혜영, 정재은, 김성민, 조휘 등 실력파 뮤지컬 스타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태양왕’은 공연 개막을 앞두고 티켓 예매율이 급증하면서, 현재 공연 중인 ‘프랑켄슈타인, ‘위키드’ 등 쟁쟁한 작품들을 제치고 주간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뮤지컬 ‘태양왕’은 ‘노트르담 드 파리’, ‘십계’와 함께 프랑스의 3대 뮤지컬로 꼽히면서 2005년 프랑스 초연 이후, 8년 동안 무려 17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베스트셀러 뮤지컬이다. 이번에 개막하는 한국 초연은 루이14세의 인생에 가장 큰 영향을 주었던 아름다운 세 여인과의 사랑에 초점을 맞춰 금지된 사랑, 권력에 대한 부담, 왕정의 비밀 등 루이14세의 일대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하고 있다.

특히, 힘이 아닌 매력과 예술로 정권을 제압했던 루이14세의 정치적 성향을 보여줄 수 있는 화려한 무대와 의상, 다양한 장르의 군무, 아크로바틱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MR반주로만 진행되는 기존의 프랑스 뮤지컬과 달리 MR반주와 라이브 연주가 조화롭게 빚어내는 풍성한 사운드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지컬 ‘태양왕’은 4월 8일(화)과 9일(수), 양일간의 프리뷰공연 이후, 4월 10일(목) 공식적인 본 공연을 시작한다. '태양왕' 제작진은 "두 차례의 프리뷰 공연은 뮤지컬 ‘태양왕’이 한국 초연인 점을 염두에 두고, 본 공연에 앞서 관객들의 의견을 전폭 수용하여 보다 높은 퀄러티의 작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취지에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태양왕은 본 공연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1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의 예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6명의 관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비롯하여 뮤지컬 ‘모차르트!’,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 ‘마리 앙투아네트’의 공연관람권, 루이까또즈 쇼퍼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4월 10일부터 6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태양왕’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이다.

hanna@ilpn.tv <저작권자 ⓒ LPN로컬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