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정선거 규탄 긴급기자회견 -

[사회=LPN로컬파워뉴스] 홍준용 기자 = 공명선거쟁취총연합회(회장 이재진)은 오는 10일 오전 11시30분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애국단체를 비롯한 우국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부정선거규탄 긴급 기자회견을 갖는다.

기자회견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우리 공화당 : 탄핵 무효, 박근혜대통령 무죄석방!
- 구호만 외친다고 무효가 되고 석방 될가요?

2. 교보광장 : 문재인 STOP, 문재인 하야!
- 말만 듣고 고분고분 STOP 하고 하야할 가요?

3. 전광훈 목사 : 문재인 하야 1000만 서명운동!
- 1천만 아닌 3천만명이 서명한데도 뭉가가 하야할 가요?

4. 동화광장 : 문재인퇴진 범국민대회!
- 어떻한 구체적 전략으로 대회를 개최해서 퇴진시킨다는 것인가요?

한마디로 저들 문재앙정부가 모든 국가권력을 장악한 지금의 현 상황 하에서 우리 태극기 애국세력이 할 수 있는 길은 단 한 가지 다윗과 같이 거인 골리앗의 아킬레스건을 때려 한 방에 녹아웃 시키는 방법뿐이며, 그 아킬레스 건은 다름아닌 2017년 ‘5·9 부정대선’을 본격적으로 이슈화하는 것입니다.

특히나 현재와 같이 자유한국당 등 야당 대표와 국회의원들이 여당과 중앙선관위에 겁먹고 눈치나 보면서 꿈쩍 못 하고 있는 상황 하에서는 우리 태극기세력이 직접 나서서 현재 5·9 대선 무효화 소송 중에 있는 5개 애국단체 인사와 공명총을 도와 ‘부정선거’를 금번 8·15 태극기 통합집회 때 최대한 이슈화함으로써 과거 3·15 부정선거 때와 같이 합법적 대의명분으로 국민적 공분을 불러일으키고 이를 시민봉기로 유도함으로써 비로서 문재인 가짜 대통령을 우리 손으로 성공적으로 끌어내릴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차제에 2020년 4·15 총선이나 국민투표를 비롯한 향후 모든 선거에서 지금까지 온갖 부정선거의 원천이 되어온 ‘사전투표’를 폐지하고 ‘전자개표기’ 사용을 중단시킴과 동시에 14,000개 투표소에서의 ‘수개표’실시를 범국민운동으로 끝까지 관철 시킴으로써 조속한 공명선거와 자유우파정부 재탈환 또한 병행하여 쟁취합시다!

이날 현장은 LPN-TV40.구국TV에서 실시간으로 보도할 예정이다.  방송보기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