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복지=LPN로컬파워뉴스] 장종열 기자 =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이사장 최공열)가 주최하고 문화복지신문·LPN-TV문화복지방송이 후원하는 제1회 대한민국 희망문화복지 10인 대상 시상식을 오는 27일 오후 4시 충청남도 도청 대회의실에서 진행한다고 김소당 심사위원장이 21일 언론보도자료을 통해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창립 32주년 기념에 즈음한 것이다.
문화교류협회는 그동안 국가희망문화·복지·교육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치하 하고, 국가문화복지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위상 정립에 이바지해왔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수상자들은 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들로서 국가와 지양사회 발전을 위하여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문화·복지·교육 분야에서 체계적인 인식 개선 및 위상 정립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발굴, 치하하고 그 고귀한 뜻을 영원히 기리기 위해 선정된 대한민국 희망문화복지 10인이다.

시상자는 다음과 같다.
광역단체장 문화복지부문에 양승조(충남도지사)를 비롯해, 중앙정치 복지부문에 윤일규의원(국회보건복지위원회), 교육복지부문 김지철(충청남도 교육감), 문화관광부문 김정섭(공주시장), 경제복지부문 김홍장(당진시장), 광역의원 문화복지부문 김 연(충청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장), 문화예술복지부문 신현보(재,충남문화재단 대표이사), 재난복지부문 이오숙(대구북부소방서장), 지방행정공무원 문화예술복지부문 권영택(충청남도 문화정책과장), 문화예술인부문 이은희.

이날 주관방송사인 LPN-TV 43.문화복지방송에서 생방으로 전세계로 동시 송출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