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LPN컬파워뉴스] 홍준용 기자 = 오는 28일 오후 2시 서울남산 힐튼호텔에서 Segway 아시아 태평양 지역 황천(黄琛) 대표이사와 Segway 아시아 태평양 지역 각국 대리상을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해외 매체가 참여한 가운데 Segway miniPLUS 등 5종류의 신제품을 발표한다.  

이날 현장을 LPN-TV 카메라에 잡힌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로 동시 방영할 예정이다.  

이번 발표회는 “Driving the Future”를 주제로,Segway가 단거리 보행 대체 수단인 창의적 스마트 제품으로 미래에 사람들의 생활 필수품 중 하나가 되고 생활과 외출에 편리함을 더할 것이라는 전망을 밝힌다. 

5종류의 신제품은 Segway miniPLUS、Segway KickScooter、Segway miniLITE、Ninebot & Segway One Z、Ninebot & Segway Kids Bike다. 

<사진=SegwayminiPLUS>

Segwaymini PLUS는 무선 위치 기술 등 다수의 “Black Technology”를 탑재하고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PTZ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고 한 번 충전으로 35킬로미터를 지속 운행할 수 있다. 

<사진=SegwayKickScooter>

Segway KickScooter는 현존하고 있는 킥보드가 디자인이 세련되지 않고 쉽게 망가지며 안전하지 않은 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외관과 성능, 안전성을 개선해 가성비 좋고 디자인이 이쁘며 안전하고 실용적인 킥보드를 설계했다.  

 

 

 

 

 

 

<사진=Ninebot & Segway One Z>
<사진=Segway miniLite>

Ninebot & Segway One Z시리즈 외발 전동휠은Z6、Z8、Z10 세버전이 있고, 외발 전동휠 매니아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스릴감, 안전감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 대한 요구도 만족시키고 있으며 외발 전동휠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 

Ninebot & Segway Kids Bike는 재미, 안전과 안락함을 다 느낄 수 있는 재질과 디자인으로 아이들만을 위한 큰 장난감 같은 느낌으로 설계되었다 

 

<사진=Ninebot& Segway KidsBike>

Segway miniLite는 6살 이상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경량급 전동휠로써 안전과 안락함에 비중을 두었으며 환경보호형 보호장비, 안전성 장치, 휴대전화 앱 사용 등 기능을 구비하고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