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LPN로컬파워뉴스] 홍석현 기자 = LPN로컬파워뉴스(대표이사/발행인 홍준용)는 ‘17. 8. 23자 김한수 現사단법인 바른경제동인회 자문위원을 경제/정치 평론가로, (주)카푸스파트너스 부사장 권오서 헤드헌터를 보도국 가짜뉴스추적팀장으로 각각 임명했다. 

김한수 경제/정치 평론가는 한국외국대학교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에서 경제학석사를 취득, 중앙대학교 경제학박사를 취득한 후 조흥은행 외국영업부를 시작으로 대구은행, Deutsche Bank 차장을 역임하고 한국금융연수원 교수부장과 국제금융연구원장을 역임, 대한상공회의소 무역영어 시험위원. 수출보험공사 이의신청위원회 위원 역임한 경력을 가진 바 있고 현재 (사)바른경제 동인회 자문위원을 맡고 있다.

주요저서로는 경제일반 김한수의 경제평론 1, 2, 3, 키메이커, 국제경제론, 국제금융론, 키메이커, 외화자금조달실무, 키메이커, 금리리스크관리, 키메이커 등 많은 저서를 출판했다.

경력보기
 

권오서 가짜뉴스 추적팀장은 가짜뉴스 신고센터를 통해 들어오는 각종 제보(언론뉴스, 과대광고 등)에 따라 가짜뉴스 생산자의 실체를 끝까지 추적해 가짜뉴스에 국민이 우롱 당하고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사법기관과 연개하여 보도와 동시에 고발 조치하는 업무를 전담한다.

권 팀장은 연세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LG전자와 한화그룹에 몸담았다. 취업 및 경력관리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자이다. 각종 국가공무원 채용 및 승진시험 시 면접관을 역임했고, 10년 넘게 (주)카푸스파트너스 헤드헌터로 활약하면서 특히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에 CEO와 임원 및 직원 채용 등을 전담 한 바 있다.

권 팀장은 “민노총 산하부대 친북노조 언노련의 실체를 공개하고 언노련을 폐쇄하면 대한민국은 재탄생된다”는 등의 글을 SNS매체에 올려 강성 보수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경력보기

관련기사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