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순분자들을 골라내야 대한민국이 산다 -

<사진= 닉네임, 구름이밭갈듯이>

[독자칼럼=LPN로컬파워뉴스] LPN독자 추천, 닉네임 구름을 밭갈듯이 정치시사, 

 한미 두 나라는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 위협으로부터 대한민국과 우리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주한미군에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를 배치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 한두 달 안에 배치지역 등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보도다.
 
한민구 국방장관은 "주한미군의 한반도 사드 배치는 오로지 북한의 핵과 미사일의 증대되는 위협에 대비해, 나라와 국민의 안전과 생존을 위해 취하는 불가피한 자위적 조치"라며 이는 대한민국의 생존을 위한 군사주권적 결정이라는 점을 분명히 했다.
 
중국 외교부는 우리 국방부의 발표가 나자마자 "강한 불만과 단호한 반대"성명을 발표했다. 중·러 정상은 지난달 25일 정상회담에서도 "주한 미군에 사드를 배치하는 것은 이 지역 국가들의 전략적 안전과 이익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북한이 국제사회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핵과 미사일을 개발해온 과정에서 중국은 겉으로만 국제사회의 노력에 동조하는 척하면서 어정쩡한 태도로 일관해왔다. 정확하게 말한다면 북의 핵 개발을 은근히 눈감아주는 태도를 취해 왔다고 보는 전문가들의 견해가 지배적이다.
 
그동안 중국과 러시아 등이 북한의 핵 개발을 막기 위한 국제적인 노력에 적극적인 태도로 참여하고 단호한 입장을 취했다면 북한의 핵과 미사일 개발이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것이고, 따라서 한반도에 사드를 배치하는 상황까지 오지도 않았을 것이다.
 
북한은 한반도에 사드를 배치키로 했다는 발표가 나가자 그 이튿날인 7/9일 잠수함 탄도 미사일인 SLBM을 동해상에서 발사했다. 사드 배치가 결정되자 즉각 무력시위에 나서 한국과 미국은 물론 국제사회에 대한 도전적 의지를 과시한 것이다.
 
핵, 미사일과 같은 비대칭 무기를 통한 무력시위 뿐 만이 아니다. 북한은 비무장지대(DMZ)안에 중화기를 들여놓지 못하도록 돼 있는 정전협정 규정을 무시하고 비무장지대에 박격포와 고사총 등 중화기를 지속적으로 배치해왔다.
 
마지못해 UN군 사령부도 이에 대응하는 조치로 지난 2014년 9월부터 DMZ에 중화기를 반입할 수 있도록 규정을 개정했다는 사실이 7월10일자 연합뉴스 보도로 밝혀졌다. 정전협정을 통해 무력충돌의 완충지대로 설정한 DMZ가 61년 만에 '비무장지대'가 아닌 '무장대치 지대'로
바뀐 것이다.
 
남북이 이처럼 언제 전쟁에 불이 붙을지 모를 심각한 상황에 놓여있음 에도 불구하고 중국이 "한반도에 사드를 배치하는 것은 캐나다에 미국을 감시하는 중국 레이더 기지가 들어서는 것과 똑같다"느니 "지역의 전략적 안전과 이익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일"이라느니 하며 협박조로 나오는 것은 우리 국민의 분노를 사는 일이다.
 
중국 러시아 북한 등은 그렇다고 치자, 그러나 몰지각하고 당리당략 만을 생각하는 국내의 일부 정치꾼들과 지방자치단체장 그리고 우리가 처해있는 심각한 안보상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사람들의 비국민적 이고 반국가적인 움직임은 많은 국민의 비난과 울분을 사고 있다.
 
사드 배치 후보지에 들어갈 것이라고 알려진 경북 칠곡군에서는 "국민의 안전을 위협하고 지역경제를 파탄시키는 사드 배치를 결사반대 한다"는 구호 아래 군수가 삭발을 하고 2000여명이 시위를 벌였다는 소식이다.

다른 후보지인 충북 음성과 경기도 평택에서도 집회가 예정돼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북의 도발을 보고만 있자는 것인가? 통탄할 일이다.  
 
"요즘 세상에 빨갱이가 어디 있습니까?"라는 한 마디로 심각한 안보 상황에 대한 기본 상식도 없고 현실인식도 안 돼 있다는 것을 스스로 드러낸 안철수는 사드배치에 대해 국회비준과 국민투표를 검토해야 한다고 했다. 이 사안은 영토와 비용을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국회의 비준을 받아야 한다나?
 
국가의 존망과 국민의 생명이 몽땅 걸려있는 중대한 문제, 국가와 국민을 지켜야 하는 절박한 문제에 대해 국민투표와 국회비준이 필요하다니... 적이 공격해 오는데 반격할 것이냐 말 것이냐를 국민투표로 정하고 국회에서 표결에 붙여 보고 하자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 당신은 아직도 7푼이인가?
 
당신같이 세상물정 모르는 7푼이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정체성에 의심이 가는 정치꾼들, 표만을 의식하는 정치모리배들, 북의 지령을 받아 행동하는 듯한 골수 빨갱이 같은 자들 상당수가 의석을 차지하고 있는 국회를 통해 국가와 국민의 운명이 걸려있는 결정을 내리게 하라고? 누굴 믿고, 무얼 믿고?
 
이 나라가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한마디로 김대중 노무현이 뿌린 반국가적 친북 씨앗들이 악의 열매를 맺고 있기 때문이다. 김대중은 대통령에 취임하자 국정원, 기무사, 검찰, 경찰에 있는 4000여 명의 대공 전문가들을 몰아냈다.
 
그리고 2000년 6.15 남북공동선언을 통해 통일문제를 북한의 주장대로 받아들인 것이 오늘날 어떤 문제가 생길 때마다 한국 사회가 반국가적 친북적으로 기울게 되고 정부의 통제가 불가능할 정도로 악화된 원인이다. 통일은 외세를 배제하고 자주적으로 하되 남북연방제로
하자는 북한 측에 굴복했기 때문이다.
 
북이 말하는 외세배제 자주적이란 미군을 몰아내자는 것이다.
남북연방제란 남쪽 정부와 북쪽 정부를 그대로 두되 안보 국방 외교는 연방정부 대통령에게 맡김으로써 남북간에 전쟁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그것은 내란이기 때문에 제3국이 개입할 틈을 주지 않겠다는 고도의 속임수에 불과한 것이다.
 
노무현은 한 술 더 떠서 우리 군을 모욕하고 無力化시키기 위해 날뛰었다. "젊은이들을 군대에서 몇 년씩 썩히지 말고 복무연한을 대폭감축 시켜야 한다" "자기 나라, 자기 군대의 작전통제도 할 수 없는 군대를 만들어 놓고 나 국방장관이오, 나 참모총장이오 하고 별 달고 거들먹거렸느냐"
 
“미국 바짓가랑이에 매달려 미국 껌딩이 뒤에 숨어서 형님, 형님, 형님 빽만 믿겠다, 이게 자주국가의 안보의식일 수 있는가.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외국군대가 우리나라에 와서 전쟁놀이 못하게 할 정도의 군사력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열을 올리며 전시작전권 환수의 정당성을 주장했다.
 
위에 노무현이 한 말들을 냉철하게 살펴보면 군 복무기간 단축, 우리 군 지휘부에 대한 모멸감과 불신감심기를 통해 군의 사기를 떨어뜨리고, 우리의 연합방위 세력인 주한미군에 대한 적개심을 불어넣음으로써 미국을 자극해 주한미군 철수로 이어지도록 하기 위한 사악함으로 가득 찼던 것이다.
 
그래 놓고는 2007년 10월4일 평양에 가서 김정일을 만났을 때는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면서 북한을 위해 대변인 노릇을 했다"느니 "주한미군의 철수를 위해 노력을 기우린 것을 알아 달라"느니 하고 비굴할 정도의 저자세로 아부했다.

위에서 지적한 자들로는 국가적 위기상황에서 어려움을 극보해 낼 수 없다. 나라를 통째로 갖다 바치거나 말아먹을 놈들이다. 김대중 노무현 같은 자들 측근에 있던 박지원 문재인 등은 기회만 있으면 정부 힘빼기와 국론 분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정부가 일을 못하게 만든다.

천리행군을 떠나는 기분으로 비우고 채워서 돌아오겠다며 히말라야 트레킹을 떠났다가 돌아온 문재인, 그는 "정치가 국민에게 행복을 주지 못한다면 존재가치가 없다"며 "국민은 지금과 다른 세상을 원하고 있고 희망을 주는 정치를 바라고 있다"고 했다.
 
문재인에게 묻는다 국민이 원한다는 '지금과 다른 세상'은 어떤 세상을 말하는가? 김대중 노무현이 하던대로 북한에 절대복종하고 굴종하며 달라는 대로 퍼주는 세상인가? 고려연방제인가? 적화통일을 말하는가?

안철수 같이 세상물정 모르는 7푼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정체성에 의심이 가는 정치꾼들, 표만을 의식하는 정치모리배들, 북의 지령을 받아 행동하는 듯한 골수 빨갱이들과 거기에 놀아나 날뛰는 자들이 만들려고 하는 세상은 어떤 세상인가?
 
사드배치를 계기로 이제는 각계 각층에서 날뛰는 불순분자들을 골라내야 한다. 대한민국이 살려면 국민 모두가 떨쳐 일어나 곳곳에서 분란을 일으키고 있는 불순분자들을 골라내는 방법밖에 없다.


거기에 우리 국가의 명운(命運)이 달려있기 때문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