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이 좋아서 행복한 남자 홍창우, 우리와 함께 음악을 하고픈 홍창우!! -

<↑사진 = 홍창우 힙합아티스트>

[문화=LPN로컬파워뉴스] 김주미 기자 =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상진)는 아이돌 가수들만의 전유물이 된 이 시대에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음악을 하기는 힘들다. 이런 척박한 환경에서 꾸준한 활동으로 음악을 만들며 랩과 보컬, 작사 등 다양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준비된 아티스트 홍창우가 정규 1집 앨범 'START'로 돌아왔다고 전했다.

가족과 연인 주변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백한 음악으로 누구나 함께 하는 음악을 만들고 싶은 홍창우가 정규 1집 앨범 'START'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홍창우는 지금까지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지만 이번 'START' 발매하면서 잠시 쉬어가는 마음으로 짧지 않은 음악인생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사진 = 홍창우 힙합아티스트>

사람들과 공감하는 음악, 누구와도 함께 즐기는 음악을 만드는 게 꿈인 그는 본인의 음악으로 모든 이가 마음의 치유를 받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앨범을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 주변의 이야기와 가족의 이야기를 소재로 만든 음악이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위로하며 치유되는 마음을 전하고 있다.

현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밟고 있는 홍창우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곡을 발표하며 음악과 함께하고 있다. 음악은 누구나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자신만의 철학을 믿는다. 그리고 꾸준히 음악적 활동을 하는 것으로 그 길을 증명해 나가고 있다.

홍창우는 2014년에 데뷔해 ‘The First Chapter’, ‘시간이 지나도’ 등의 싱글 앨범을 꾸준히 발표하고 있는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