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부의학 교정에 관한 상담 이벤트


사피언스(SAPIENS) 족부연구실(서울 강동구 성내동 548-5)에서는 족부 질환(무지외반증, 앞뒷 굼치 통증,족저근막염, 아킬레스건염, 굳은살, 티눈)및, 당뇨발, 류마티스발, 장애인발, 소아마비, 특히 보행시 무릎통증,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을 위하여 "풋 밸런스(foot balance 특허등록번호 제0548695호)", 일명, 족부교정용 Insole(깔창)을 보급 확산시키기 위하여, 매주 수요일 목요일에 상담 시간을 예약 받고 있다고 한다.



사피언스(SAPIENS) 족부연구실은 수술이나 약물치료 없이 정상으로 회복시켜 변형을 유발하는 원인을 찾아 교정하는 건강한 무지외반증 치료가 족부 연구실이다. 또한, 풋 밸런스(foot balance)를 착용하여 발에 비정상적으로 부하되는 무게 중심을 정상으로 교정하여 건강한 발을 되돌려 준다고 한다.


풋 밸런스(foot balance 특허등록번호 제0548695호



사피언스(SAPIENS) 족부연구실은 10여년간 시행착오와 각종 사례를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주 독창적인 제작기술을 갖추게 되어 선을 보인다고 한다. 


대부분 제품은 맞춤을 가장하여 일률적으로 제작되어 size별로 나오는 기성품 으로써 만족도에 한계가 있으나 이러한 제품과 달리 사피언스(SAPIENS) 족부연구실은 발을 먼저 석고로 본을 뜬후 환자의 증상에 따라 맞춤제작하고 있다.  


보행개선은 물론 체형개선에도 도움이 되도록 제작한다고 한다.


족부의학 교정에 관한 상담 이벤트 안내

사피언스(SAPIENS) 족부연구실(서울 강동구 성내동 548-5)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