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24.bonestructure.jpg

안녕, 나는 당신의 뼈구조를 사랑합니다.

뼈구조라구요.
누가 알았을까! 새로운 연구가 얼굴의 구조를 발견했다. 여성들의 것에서 그렇게 더 넓은 얼굴들의 뼈구조를, 살펴보기를 바란다. http://on.hln.tv/3XlTag


더 매력적이고 젊어 보이는 그들의 얼굴을 만들 성형외과에서 많은 사람들의 얼굴의 수를 가지고 있다.
미국 성형외과 협회에 따르면, 얼굴 주름 제거, 모발이식, 눈꺼풀 수술, 코 높이기 등이 남성 환자들에 의해 그 수술 집도의가 거명되었다.

하지만 뉴욕대학교의 과학자들의 조사가 그 것을 밝혀냈다.
그 뼈구조는, 팽팽한 피부와 완벽한 코가 아닌 것으로서는, 남성들에게서, 미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직 과학적 미국인들에게 보고되어 물리적으로 능숙하거나 능력의 궁극적, 결정적인 것이 아닌 것으로서 이다.

야수의 힘과 난폭함에 대하여 전달되고 있는 메시지에, 넓은 얼굴들은 좀 더 남성적으로 보인다.
뺨과 턱 뼈들은 얼굴이 더 넓게 나타나게 만들기가 성형의에 의해 쉽게 고쳐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아직 약간의 얼굴의 표현들은, 특별히 행복한 모습의 얼굴이라고 불리는 그런 것들은, 진정한 감수성으로 전달되는 것으로서 그 특성이 보인다는 것이다.
미소짓고 있는 모습은 잠으로 긍정적이다.
다양한 남성들로서 학습된 그들이 보이는 것으로서 말이다.

“그 결과물들은 그대가 얼굴 사진에 나타나는 상이 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가치를 가진 모습으로 보일 수 있는 정도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지를 조언한다.
하지만 그대의 능숙함 또는 능력의 인지성이 오히려 더 적은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라고 뉴욕대학교의 심리학과 교수 조나단 프리맨과 부 편집자는 말하고 있다.

 하지만 인식의 현실은.
실험자들은 말할 수 없을 것이다. 저 질문들에 대하여서는 아직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하거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루 박사의 말을 직접 을 수 있다.

http://www.hlntv.com/article/2015/06/19/face-structure-impacts-how-people-look-you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